마사지를 받는 동안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세심한 고려가 필요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어떤 마사지 시간에도 지켜야 할 에티켓이 있고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옷 입는 법부터 안마사에게 말하는 법까지, 이 블로그 게시물은 마사지 중에 하지 말아야 할 모든 기본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이야기, 부적절한 행동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다음 마사지가 나쁜 선택이나 나쁜 매너로 인해 망치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서론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을 때, 여러분의 경험을 최대한.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추천. 활용하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피해야 할 네 가지 사항입니다.

1. 사전에 과식하지 마세요 – 마사지 전에 많은 식사를 하는 것은 세션 중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리 가벼운 식사나 간식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마사지 전에 술을 마시지 마세요 – 마사지 전에 술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을 탈수시킬 수 있고 여러분이 접촉에 더 민감하게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세션 전에는 술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향수나 향수를 뿌리지 마세요 – 향수나 향수를 뿌리는 것은 마사지를 해주는 사람에게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세션 전에 착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휴대폰을 방으로 가져오지 마세요 – 휴대폰을 방으로 가져오는 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휴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은 방 밖에 두거나 마사지를 받는 동안 꺼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사지 중에 하지 말아야 할 것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을 때, 여러분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다음 마사지 시 피해야 할 네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마사지 전에 과식하지 마세요. 식사를 많이 먹는 것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약속 시간 전에 가벼운 식사나 간식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마사지 전에 술을 마시지 마세요. 술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을 탈수시키고 평소보다 더 편안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치료사가 여러분의 근육을 다루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헐렁하고 헐렁한 옷을 입지 마세요. 헐렁한 옷을 입는 것은 침대 시트 아래에 쌓여 치료사가 여러분의 몸을 다루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핏감이 있는 옷이나 쉽게 벗을 수 있는 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팁 주는 거 잊지 마세요! 치료사에게 팁을 주는 것은 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입니다. 대부분의 치료사들은 팁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즐거운 마사지 후에 여러분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결론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기 때문에 마사지 치료사와 마사지실의 다른 고객들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약속 시간에 늦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마사지 시간을 줄이고 세션의 흐름을 방해할 것입니다.
2. 마사지 전에 과식하지 마세요. 가벼운 식사나 간식은 괜찮지만, 너무 배부르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3. 마사지 전후에는 술을 마시지 마세요. 알코올은 마사지 후 붓기와 멍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 마사지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것은 치료사와 방에 있는 다른 고객들에게 무례한 행동입니다. 전화를 받아야 할 경우, 전화를 받기 위해 방에서 나가십시오.
5. 당신이 겪고 있는 부상이나 불편함에 대해 치료사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한 당신의 마사지 중에 말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조용한 시간을 즐기세요.

Dennis Stewart

Dennis Stew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