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서 공공 베팅의 위험성: 집단 심리를 피하는 방법

당신은 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잃는 것에 지쳤나요? 이제 집단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에서 공공 베팅의 위험성을 탐구하고 군중을 따라가지 않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스포츠 베팅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를 하세요!

집단의 사고방식은 무엇인가요?

집단 사고방식은 스스로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의견을 따르는 사람들의 행동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집단 심리는 사람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가정에 근거하여 위험한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때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단체 운동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집단 사고방식에 빠지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서로를 응원하고 응원할 때, 참여하는 것을 거부하기 어렵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유형의 행동은 꽤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축구 팬이고 여러분의 팀이 그들의 가장 큰 경쟁을 하려고 한다고 가정해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팀이 쉽게 이길 것이라고 믿으면서 정말 흥분하고 자신감을 갖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식이나 다른 형태의 도박에 투자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정한 결과에 베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결국 돈을 잃게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사실, 이것은 2008년 금융 위기에서 정확히 일어난 일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집값이 오르는 것에 베팅하고 있었고, 그들이 전 세계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빚에서 벗어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집단 심리의 희생양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까요? 첫 번째 단계는 항상 자신의 일에 신경을 쓰고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입니다. 대신, 독자적인 연구에 집중하세요

스포츠에서 공공 베팅의 위험성

스포츠에서 대중의 내기는 인기 있는 추세가 되었지만, 그것과 관련된 심각한 위험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스포츠에 돈을 걸 때, 그들은 종종 생각 없는 양처럼 행동합니다. 이것은 집단 사고방식을 만들고, 사람들은 군중의 합의가 항상 옳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관련된 두 팀 모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위험한 결정이 내려질 수 있습니다.

이것의 한 예는 1919년의 시카고 화이트삭스 베팅 스캔들입니다. 그 팀은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경기할 예정이었고, 책 제작자들은 그들을 상대로 10대 1의 확률을 제시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몇몇 도박꾼들은 그들이 이길 가능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화이트삭스에 내기를 걸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베팅 풀이 급증했고, 화이트삭스가 8-0으로 경기에서 패하자 막대한 빚을 떠안게 됐습니다. 이 사건은 미국의 많은 주에서 도박법이 통과되도록 이끌었고, 스포츠에서의 대중적인 도박은 훨씬 덜 흔해졌습니다.

공개 베팅은 선수들의 사기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팀이나 선수들이 이길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집중력을 잃고 사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경력을 막 시작하는 어린 운동선수들에게 특히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그것은 심지어 선수들이 그들의 팀의 패배의 결과로 자살하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스포츠 팬들은 공공 베팅이 본질적으로 위험하고 적게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게임에 돈을 걸기로 선택했다면, 그것을 확실히 하세요

스포츠에 베팅할 때 무리 심리를 피하는 방법

집단 사고방식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믿음에 근거하여 일치된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는 심리적인 현상입니다. 스포츠에 돈을 걸면, 이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개인들이 가깝거나 팀에 유리하게 결정될 것이라고 믿는 게임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비이성적인 베팅 행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고 표시에 주의하지 않고 그들이 가져서는 안 되는 팀에 돈을 거는 사람들에게 큰 손실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집단 심리는 또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말하거나 하는 것에 근거하여 특정 게임이나 매치업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바꾸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에 돈을 걸 때 무리 심리를 피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군중을 따르는 것을 자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대중에게 휘둘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기를 하기 전에 각 게임을 분석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고 그 순간의 열기에 휘말릴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이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항상 놀랄 여지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스포츠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특정한 결과에 너무 편안해지지 마세요. 양방배팅의 모든것.

결론

스포츠에서의 대중 내기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돈을 거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라고 느끼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알아야 할 공개 베팅과 관련된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공공 베팅의 가장 큰 위험 중 하나는 집단 심리입니다. 사람들이 게임에 베팅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참여하는 것을 거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과도한 지출을 하고 나쁜 베팅을 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그들의 은행 수익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적 베팅의 또 다른 위험은 그 활동으로 이익을 얻기 어려울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스포츠에 돈을 거는 많은 사람들은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하고 돈이 드는 실수를 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공개 베팅으로 돈을 버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으로, 스포츠에서의 공개 베팅은 누군가가 그 활동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신중한 계획과 실행이 필요한 위험한 제안입니다.

Dennis Stewart

Dennis Stewart